본문 바로가기

습관

습관 - 마스크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습관 - 마스크 사용하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TV를 시청하게 되면 날씨가 추워졌다는 예보가 연일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맘때쯤이면 추운 날씨가 따뜻한 날씨가 점점 늘어나야 하는데,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감기 걸리신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스크의 구매자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마스크의 장점입 주변의 차가운 바람을 막아줍니다. 옷을 입어도 얼굴을 가릴 수가 없어서, 대체로 마스크로 최대한 많이 가려 추위를 막습니다.

그리고 도시의 미세먼지 증가로 호흡기 질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스크는 이러한 미세먼지를 막아주며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에서나 먼지가 많이 날리는 도시 한복판에서 호흡기에 먼지가 들어가는 것을 예방해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사용하기 편합니다. 마스크보다 더 쉽고 얼굴을 가릴 수 있는 것은 얼굴 전체를 가리는 복면 마스크 이지만, 쓰고 다니기에도 불편하고 머리도 망가져 쓰고 다니기 어렵습니다. 외투로 코 아랫부분까지 가릴 수도 있지만, 외투 내부가 더러워져 자주 씻어줘야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게 됩니다. 마스크가 가장 쓰기 편하고 저렴하며, 관리하기에도 가장 적합합니다.

마스크를 끼면서 본인에게도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상대방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감기에 걸리거나 호흡기 질환이 있으면, 마스크를 사용함으로써, 상대방에게 해로운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마트, 약국 심지어 문구점에 가서도 마스크를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다양하며, 여러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겨울 막바지 그리고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사용하면서, 건강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마스크 사용하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