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택

빵이 가진 장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디서든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빵에 대해 포스팅을 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우선 빵의 어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빵은 유럽인들의 주식인 만큼 유럽에서 단어가 생겼습니다. 라틴어로는 Panis고 불렸고 다른 유럽 언어들도 이와 비슷하게 불리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빵이란 단어는 포르투갈의 빵의 단어인 팡pao이란 단어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이렇듯, 빵은 유럽에서 발전 되었지만, 지금 국내에서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언제나 빵집이 있을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기가 쉽습니다.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빵을 같이 판매하고 있으니 어디서든지 쉽게 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빵은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습니다. 빵 그 자체가 완성품이기 때문에 그대로 먹습니다. 그만큼 간편하고 어디서든지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빵은 다양한 식품들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우유, 커피, 생크림, 치즈, 등 여러 유제품과 함께 먹을 수도 있고, 잼, 훈제고기, 햄 등을 쌓아 올려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햄버거도 이러한 원리로 생겼습니다.

 하루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빵의 장점이 점점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빵을 드시면서 빵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빵이 가진 장점에 대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